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행복알리미 한별나라멘토입니다.

경복대학교 간호학과, 물리치료과 시험없이 입학하자​


요즘은 입시시즌이 끝나고 다들 대학교에 강의신청을 하는 시즌이 되었는데요 하지만 강의신청하며 기뻐하는 사람이 있는 방면에 재수를 해야 한다는 생각에 우울해져 있는 사람이 있을거라고 생각 합니다. 하지만 꼭 제수를 준비 할때에 어렵게 준비 하라는 법은 없죠, 이 과정의 경우는 이제 갓 졸업한 고3과, 간호조무사 다양한 연령층의 분들에게 간호사 면허를, 또는 간호학과나 물리치료과에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게끔 안내글을 써 보려고 합니다.

서울 경기에 거주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경복대 간호학과를 입학하시려는 분들이 계실텐데, 간호학과는 전문대학도한 모두 4년제 과정으로 통합이 되어, 경쟁률과 등급 커트라인이 매우 높아졌답니다. 그렇다보니까, 간호학과 입시에 있어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으셨을텐데 오늘은 경복대학교 간호학과 수능없이 입학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고등학교만 졸업하셨다면 나이와 학력 직업 상관 없이 누구나 편하게 준비 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수시1차

수시2차

정시

경복대학교 간호학과의 경우에는 수능없이 들어갈 수 있다고 했는데 어떤 전형으로 지원이 가능한다가 바로 제가 소개시켜드릴 전형은 대졸자전형인데요,

​경복대학교 간호학과, 물리치료과 시험없이 입학하자


경복대학교 간호학과 대졸자전형이란 수능과 같은 입학 시험을 치르지 않고 오직 학교에서 요구하는 지원자격만 갖추어져 있다면 누구나 원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또 이 과정의 경우에는 예정자로도 지원이 가능하지만 지원을 할때에는 학위를 가지고 준비 하시는것이 가장 안전하고 이롭답니다. 전문대 졸업장이 전형의 지원 자격이 되니까, 전문대 졸업장을 취득한 학교의 이름을 보고 뽑는것은 아닌가 라는 의심이 생기실 수 도 있으신데,

​경복대학교 간호학과, 물리치료과 시험없이 입학하자


경복대학교 간호학과의 경우는 전적대 성적 80, 면접 20으로 선발하고, 성적과 면접만으로 선발을 하기에 학기당 성적 관리만 잘 해 주시더라도 누구나 수능 등급 없이 들어갈 수 있다는것을 뜻한답니다.

대졸자전형을 알았는데, 어떻게 준비하죠?

경복대학교 간호학과 대졸자전형을 준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제가 가장 추천 드리는과정의 경우는 사진에 명시해 둔 과정으로 가능한데요,이 과정 말고도 일반 전문대 방통대 사이버대학교 등 다양한 경로들이 있기는 하지만 등록금이 비싸기도 하고 일반 전문대 방통대는 시험까지 치뤄야한다는 단점이 존재하죠!

​경복대학교 간호학과, 물리치료과 시험없이 입학하자


또 기간 단축을 할 수 있다는것은 상상할 수 없구요. 하지만 이 과정의 경우에는 본인이 필요한 만큼 기간 단축이 가능할 뿐만이 아니라 전문대 졸업장을 취득하는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현재 일을 하고 있는 직장인이더라도 누구나 쉽게 준비 해 볼 수 있답니다.

하지만 경복대학교 간호학과에 이 과정을 추천 드리는 가장 큰이유는 바로 전문대 졸업장 평균성적때문인데요 이 과정은 수업 뿐만이 아니라 전적대 평균성적이 산출 되는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편하게 진행이 되고 있기 때문에 훨씬 수월하게 성적을 받아 보실 수 있답니다. 현재 직장을 다니고 있고, 낯설어서 걱정을 하신다는 부분은 당연히 알고 있기 때문에 전문가와 함께 진행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경복대학교 간호학과, 물리치료과 시험없이 입학하자


오늘은 여기까지 경복대학교 간호학과에 입학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렸는데요 이 과정은 나이제한 없이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갖고 계신 분이라면 누구나 이용 하실 수 있는제도에요! 저 한별나라가 가장 효율적인 플랜을 만들어 수업등록부터 취득까지 안정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예정이에요 내가 할 수 있을지, 도전을 해도 좋을지 고민이라면 대화라도 해보시는것이 좋겠죠?

​경복대학교 간호학과, 물리치료과 시험없이 입학하자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